크리스마스 저녁은 회생식당에서 < Bistro Revive >
점심에는 가정식 집밥을, 저녁에는 맛있는 요리에 한잔을 할 수 있는 곳 회생식당입니다. 새로운 만남도, 오래된 인연도 부담없이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홍대입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회생식당은 찾기 어렵지 않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같은 특별한 날에 찾기에 안성맞춤인듯 합니다.
홍대 8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출구에서 나와 걷고싶은 거리를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나무들도 전구를 감고 있고 길거리엔 친구, 연인, 가족들이 가득했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홍대는 똑같았어요. 사람 많고, 젊고, 활기차고... 비록 구석구석 숨어있던 몇몇 가게들은 없어지고 새로운 간판을 달고 있었지만 그래도 눈감고도 찾아갈 수 있는 추억의 장소입니다. 새벽 2시까지 잼하고 놀다가 택시타고 귀가하던 날들의 기억이 떠오르네요..ㅎ
회생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시즌 메뉴로만 즐길 수 있는 한정 홍가리비찜과 회생탕이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전 저녁에 방문했지만, 해피아워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오키나와 생맥주도 즐기면 좋을것 같습니다.
한정메뉴 홍가리비찜입니다.
꼬막무침도 나왔어요. 새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쫄깃한 맛이였습니다.
이 무침은 다 먹고 나서 밥을 비벼먹어주는 센스
안녕? 난 홍가리비찜이야.
이 외 시킨 모든 메뉴 (감자전, 생맥주 등)도 모두 훌륭한 맛이었어요. 좋은 분위기에 좋은 음식까지 즐거운 밤이였습니다.
한국에서 먹었던 손꼽힌 음식 중 하나인 회생탕입니다. 얼큰한 국물과 안의 신선한 재료들이 어우러지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다 먹고 난 후에 쌓아 올려진 가리비 껍데기 산. 이미 배가 너무 불러 더이상 들어갈 자리가 없었지만 마지막 디저트 메뉴에 다들 환호했답니다.
바로 대망의 옵세레어치즈케이크에요. 하루 전 미리 예약해야 맛볼 수 있다는 이 메뉴는 회생식당을 찾는 많은 분들이 단골로 찜하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보들보들하면서도 진하고 풍부하면서 상큼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이런 산뜻하면서도 풍미 깊은 치즈케잌이라면 앉아서 한판 다 해치우기에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모두가 만족했다는 저녁이였어요. 소문이 자자한 이유를 알겠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이런저런 얘기 나누고 나오는 길. 가게에 예쁜 소품들이 많아요. 공간도 편하고 조용해서 대화 나누기도 좋았습니다.
연말 저녁은 회생식당에서 보내시면 어떨까요?
맛집정보
Bistro Reviv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교동 와우산로 29바길 11-3 1층 마포구 서울특별시 KR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Comments